스케치소프트는 창작자를 위한 3D 스케치 소프트웨어, Feather를 만듭니다. 웹 기반 3D 그래픽스 기술로 펜/터치 이벤트 처리, 기기/사용자 간 창작과정 공유를 위한 통신 인터페이스 등을 다룹니다. 일반적인 웹과 다른 3차원 창작 도구인만큼 사용성 및 성능에 대한 한 차원 높은 시각으로 문제를 접근합니다.
1) 함께 할 업무입니다
•
Typescript로 Feather의 Web Client를 개발합니다.
•
Three.js를 활용, 3D 데이터 가공 기능들을 개발합니다.
•
대규모 트래픽의 ws 비동기 통신을 설계 및 구현합니다.
2) 이런 분을 찾습니다
•
확장가능한 FE 구조 설계를 해보신 분을 찾습니다.
•
TypeScript에 대한 이해가 깊은 분을 찾습니다.
•
빠른 문제 분석 및 해결 능력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.
•
코드 리뷰 & 테스트에 능숙하신 분을 찾습니다.
•
개발 문서 작성에 능숙하신 분을 찾습니다.
•
팀의 성장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함께 이끌어 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.
3)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습니다
•
컴퓨터 그래픽스 지식이 있으면 좋습니다.
•
WebGL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, ThreeJS를 능숙히 사용할 수 있으면 좋습니다.
•
JS 엔진 내부에서 일어나는 매커니즘을 잘 알면 좋습니다.
•
Web Component로 개발해 본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.
•
PWA 개발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.
4) 스케치소프트가 사용하는 기술
•
JavaScript(ES6), TypeScript
•
Three.js, WebGL
•
Node.js
5) 회사 채용 절차
•
서류 접수(포트폴리오 포함) > 코딩 테스트 > 직무 인터뷰 > 문화 인터뷰 > 최종 합격 및 핏테스트 협의*
◦
*최종 합격 시 정규 계약에 앞서 상호 근무 적합성을 확인하기 위한 핏 테스트(fit test) 기간을 사전 협의합니다. (최장 3개월로 계약 기간이 정해지고, 계약 종료 시점에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)
•
지원 및 문의: recruitkr@sketchsoft3d.com
6) 동료의 한마디
•
확장가능한 code와 정돈된 UX가 가지는 강력한 힘을 알고 만들고 있습니다. Front는 사용자와 직접적으로 상호작용하는 레이어로 사용성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팀원들과 유기적으로 소통하며 Feather를 만들고 있습니다. (Kyu)
•
한 차원 더 높은 곳에서,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습니다. 함께 고민하며 나아가다보면 3D 사용자 경험의 스페셜리스트가 되어 있으리라 믿습니다. (Nick)
•
Feather의 특성상 기존의 FE 웹 개발과는 다른 부분이 많습니다. 웹 개발을 넘어, 그 이상의 제품 개발을 원하시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 (Mango)
2021 Sketchsoft Inc. All rights reserved.